팔자 주름 없애는 방법 (페이스 운동법)

팔자 주름 없애는 방법 (페이스 운동법)

팔자 주름 없애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팔자 주름 때문에 나이가 들어보여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분들이라면 팔자 주름을 없애기 위한 방법을 찾고 계실겁니다.

팔자 주름은 나이가 들면서 심해지기도 하지만, 20대, 30대분들도 갑자기 체중감량을 심하게 하게되면 피부는 쳐지고 주름은 깊게 패이게 되면서 피부의 탄력도 떨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피부를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 팔자 주름 없애는 운동을 지금이라도 시작을 해야 합니다.

팔자 주름 없애는 방법을 확인하겠습니다.

팔자 주름 없애는 방법

팔자 주름 없애는 방법 중 페이스 운동은 팔자주름이 심하지 않는 경우에는 해당 운동법으로 팔자주름 관리를 할수 있습니다.

팔자 주름 없애는 방법

팔자 주름 없애는 방법 페이스 운동

페이스 운동법은 사소하지만 꾸준히 진행한다면 팔자 주름 없애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한번 했다고 그만두지 마시고 꾸준히 해보시길 바랍니다.

얼굴 근육 움직이기

평소에 잘 웃지도 않고 표정이 없다면 얼굴 근육이 점점 굳어지게 되는데, 특히 30대 이상 여성분들의 경우 주름이 깊어져서 평소에 얼굴 운동을 해줘야 합니다.

얼굴 운동을 자주 하게 되면 웃는것도 자연스러워 지는것 뿐만 아니라 표정도 자연스러워 집니다.

  • 얼굴 피부를 가볍게 꼬집어 줍니다.
  • 얼굴 근육을 좌우로 움직이면서 얼굴 근육을 생각 날때마다 풀어줍니다.

볼 빵빵하게 하기

양쪽 볼에 공기를 넣어 볼을 빵빵하게 넣어주면 팔자주름 없애는데 도움이 됩니다.

  • 양쪽 볼에 10회~20회 정도 공기를 조절하여 넣습니다.

아, 에, 이, 오, 우 운동

반복해서 입주변 운동을 합니다. 평소에 말을 많이 하는 직업이 아니고선 말을 많이해서 입주변 근육을 자극할 일이 없습니다.

  • 아, 에, 이 ,오, 우 반복해서 말하며 입주변 근육을 자극 합니다.

입꼬리 올려주는 운동

입꼬리가 내려가 있으면 얼굴이 처지면서 팔자 주름도 심해진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입꼬리를 올려주는 운동을 함으로써 볼 근육이 탄탄해지고 팔자 주름이 심해지는 것을 예방할수 있습니다.

  • 입꼬리를 올려주는 운동을 할 때는 ‘으 또는 은’소리를 내면서 운동을 하면 좋습니다.

팔자 주름 없애는 방법 피부과

팔자 주름 없애는 방법 중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는 거라고 할수 있습니다. 단, 경험이 풍부하고 후기가 좋은 의사를 찾는 것이 중요 합니다.

상담을 받기 전 어떤 종류가 있는지 먼저 이해하고 가신다면 상담 시 궁금한 부분을 편하게 질문을 드릴수 있습니다.

필러

필러의 경우에는 팔자주름을 없애는데 가장 흔한 시술이지만, 필러의 경우 자리를 잡는데 까지 시간이 필요합니다. 팔자 주름의 경우 입 주변이다 보니 말을 하거나 입을 움직일때 필러의 위치가 바뀌어 팔자주름 위로 이동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 필러를 녹이는 시술을 받아야 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실리프팅

실리프팅으로 팔자 주름을 없앨 수 있으며, 피부 조직을 당기고 고정시켜주다보니 V라인 효과도 볼수 있다고 합니다.

실리프팅의 경우 특수 제작한 실을 넣으면 시간이 지나면서 실 주변으로 콜라겐이 증식되고, 그로인해서 팔자주름이 자연스럽게 펴지게 된다고 합니다.

슈링크

슈링크, 울쎄라는 리프팅 레이저를 이용해서 팔자 주름을 없애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슈링크나 울쎄라 리프팅 같은 경우에는 팔자주름이 심하지 않은 젊은분들이 자주 시술을 받는 다고 합니다.

팔자주름이 생기면 나이가 들어보이 때문에 거울을 볼때마다 받게 되는 스트레스를 무시할수가 없습니다. 팔자주름을 없애기 위해서 얼굴 자가지방이식을 해봤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빠지게 되는 경험을 했습니다.

특히, 얼굴 중 가장 많이 움직이게 되는 입주변 부터 지방이 빠지게 되고, 살이 빠지면 또 같이 지방이 빠지게 되어 관리하기까지 어려움이 따를 수 있습니다.

팔자 주름 없애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했습니다. 한번 깊어진 팔자 주름을 되돌리기엔 비용과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평소에 관리를 통해 예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